"사회적 약자 지원 및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 복지 향상과 보건·의료 발전 위해 의정활동 펼쳐 나갈 것"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고준호 의원(국민의힘, 파주1)이 지난 25일 제376회 임시회에서 제11대 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출됐다고 27일 밝혔다.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고준호 의원(국민의힘, 파주1)이 지난 25일 제376회 임시회에서 제11대 후반기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선출됐다. [사진=경기도의회] |
이날 경기도의회 376회 임시회 보건복지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만장일치로 고준호 의원을 부위원장에 선출하고 여야 부위원장 선임의 건을 통과시켰다.
고준호 의원은 이번 선출로 보건·복지·의료분야에서의 책임과 역할을 확대하여 지역사회의 보건과 복지, 의료환경 개선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고 의원은 전반기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국민의힘 정책위원장과,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건설교통위원회와 보건복지위원회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고준호 의원은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으로서 지역 주민들의 복지 향상과 보건과 의료 발전을 위한 정책 마련에 중점을 두고, 사회적 약자 지원 및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정책과 프로그램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하며, "도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