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1일 기존 서버와 통합되지 않는 독립 서버 '에덴' 출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MMORPG '리니지2M'의 대규모 업데이트 '가치 보존 월드, 신서버 에덴' 사전 예약을 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출시 예정인 '에덴'은 리니지2M 최초의 독립 서버로, 기존 서버와 통합되지 않는다. 이 서버는 프로모션 제작 삭제, 무료 클래스 체인지, 유료 컬렉션 증표 제외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필드 드랍 아이템의 가치를 보존하는 데 중점을 뒀다.
사전 예약은 이달 20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영구 컬렉션 등록 아이템 '자유의 기사단 반지'가 지급된다. 에덴 서버 이용자에게는 '에덴의 기사단 영웅 스킬북 지원 상자', '에덴의 축복', '에덴의 기사단 지원 보급품' 등이, 기존 서버 이용자에게는 '자유의 기사단 지원 보급품'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는 에덴 서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오는 9월 7일까지 전용 팝업 디스코드를 운영한다. 여기서는 서버 담당 개발자의 Q&A, 업데이트 비하인드 스토리, 주차별 보상 쿠폰 코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13일 저녁 8시에는 리니지2M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라운지: 에덴 프리뷰'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 방송에서는 신서버 관련 최신 정보와 스페셜 영상, 기존 서버 업데이트 내용 등이 공개되며, 신서버 전담 PD가 직접 이용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업데이트 및 라이브 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