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에 'Nostalgia' 선정
수상팀 컴투스홀딩스 사옥 탐방 및 선배와의 대화 진행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컴투스홀딩스가 지난달 30일부터 31일까지 청강문화산업대학교에서 네이버웹툰, 청강문화산업대학교와 공동으로 '2024 캠퍼스 웹툰 게임잼'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시상식에는 게임콘텐츠스쿨 재학생 260여 명이 참가해 1박 2일 동안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아빠는 버추얼 아이돌'과 '이발소 밑 게임가게'를 소재로 한 게임을 개발했다.
대상은 노스텔 팀의 'Nostalgia'가 차지했다. 금상은 청강대 밑 게임가게 팀의 '플라이 미 투 더 스카이'에게 돌아갔다. 특별상은 심심한 산삼 팀의 '사람들 몰래 방송하기'가, 네이버웹툰 특별상은 대상 수상작이 받았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수상팀들은 시상식 후 컴투스홀딩스 사옥을 탐방하며 개발자들의 근무 환경을 살펴보고,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출신 선배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정철호 컴투스홀딩스 대표는 "학생들의 게임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게임 분야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역량 개발을 위한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최근 던전 탐험형 로그라이트 RPG '가이더스 제로'와 메트로배니아 액션 RPG '페이탈 클로(가제)'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는 등 신작 라인업 확대에 나서고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