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쿠쿠가 오토 클린 스테이션을 탑재한 파워클론 올 클린(제품명: CVC-AEM1410NW) 무선 청소기를 출시한다.
쿠쿠 파워클론 올 클린(제품명: CVC-AEM1410NW) [사진=쿠쿠] |
이번 신제품은 청소기를 거치만 하면 자동으로 먼지를 깔끔하게 비워주는 오토 클린 스테이션이 탑재된 제품이다. 강력한 흡입력의 모터와 자동 먼지 비움에 최적화된 설계를 통해 청소기 먼지 통을 깔끔하게 비워주고 역류도 차단한다. 자동 먼지 비움 후 뚜껑이 자동으로 닫혀 주변에 잔여 먼지가 날리지 않으며 3L 대용량 먼지 봉투로 잦은 교체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가 있는 집이나 늦은 밤에는 수동 모드로 설정해 조용한 사용도 가능하다.
먼지와 얼룩 제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듀얼 클린 물걸레 브러시도 탑재했다. 강력한 흡입력과 함께 분당 최대 280회 회전하는 고속 회전 극세사 물걸레로 바닥을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 흡입구와 물걸레 사이 상하로 움직이는 일자형 하드 브러시 구조물이 습기를 차단해 먼지가 젖어서 끼지 않도록 도와주며 마른 먼지를 빠르게 흡입할 수 있다.
자동 물 공급 기능으로 바닥에 직접 물을 뿌리지 않아 바닥 손상 없이 사용 가능하다. 1개의 모터로 좌우 회전형 물걸레를 밸런싱 있게 구동해 손목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발로 쉽게 눌러 물양을 조절할 수 있는 풋 버튼과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는 대용량 물통으로 번거로움 없이 긴 시간 청소할 수 있다.
파워클론 올 클린은 먼지 양에 따라 자동으로 흡입력을 조절하는 스마트 먼지 감지 센서와 더 쉽고 직관적인 LED 디스플레이를 구현했다. 400W 모터에서 나오는 140AW의 강력한 흡입력과 한층 강해진 5단계 클린 필터링 시스템으로 큰 입자부터 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케어한다.
이지 플렉시블 브러시를 활용하면 부담없이 자유롭게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오픈형 헤드로 바닥과 벽면에 닿는 면적까지 커버할 수 있어 모서리 및 틈새 먼지도 꼼꼼히 흡입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키에 맞춰 4단계로 자유롭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연장관은 편안한 청소를 돕는다. 다양한 공간에 맞춰 제공되는 맞춤형 5종 브러시를 활용하면 가구 위, 틈새, 소파, 침대 등 다양한 공간을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션의 슬라이드형 보관함과 사이드의 물걸레 받침대로 브러시를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정돈된 환경 유지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손목 부담을 줄이고 벽지 손상을 방지하는 전면 거치 방식으로 편의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은 것도 강점이다. 2000mAh 교체형 대용량 배터리로 여유로운 청소도 가능하다.
쿠쿠 관계자는 "스테이션과 물걸레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제품으로 시장 장악력을 강화하고자 한다"며 "추후 다채로운 청소기 라인업을 구비해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