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인조 속눈썹 브랜드 깜빡(CCAM BBAK)으로 알려진 ㈜노먼드는 9월 11일부터 13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5 K-뷰티 엑스포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 및 국내 소비자들과 폭넓은 접점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 |
[사진=노먼드 제공] |
이번 박람회에서 노먼드는 영국, 캐나다, 이라크 등 주요 국가의 바이어들과 1:1 미팅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소개하고, 현지 시장 진출 가능성을 적극 타진했다. 특히 한국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깜빡 오리지널 라인 제품과 노글루 라인 제품은 현장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으며, 향후 파트너십 확장 가능성을 확인했다.
소비자 참여형 부스 운영도 눈길을 끌었다. 노먼드는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한정 프로모션을 마련해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부스를 방문해 자사 브랜드 SNS를 팔로우한 고객들에게는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당첨자에게 속눈썹 샘플 및 본품, 전용 캐릭터 굿즈를 증정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이 같은 이벤트는 브랜드와 소비자 간 직접적인 소통 창구 역할을 하며, 구매 경험 확대에도 기여했다.
노먼드 관계자는 "K-뷰티 엑스포에 3년 연속 참가하며 해외 바이어들과의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면서,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기존 베스트셀러뿐 아니라 연내 선보일 코스메틱 신제품까지 해외 시장에 적극적으로 소개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노먼드는 이번 2025 K-뷰티 엑스포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오는 10월 청주 오송에서 개최되는 2025 오송 화장품 뷰티 산업 엑스포에도 참여한다. 회사 측은 이번 기회를 통해 해외 바이어와의 협력 기회를 확대하고,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알릴 계획이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