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픽' 서비스 오픈 기념 7월 25% 특가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SK네트웍스의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차량번호로 내 차에 맞는 배터리를 확인하고 전국 어느 곳에서든 1시간 내 출동해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출시했다.
타이어픽은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차량의 배터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우리나라 최초로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기능을 제공하는 한편,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및 1시간 내 배터리 교체를 보장하는 '번개 출동' 서비스를 런칭 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SK네트웍스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국내 최초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기능과 연계한 번개 출동 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SK네트웍스] 2020.07.07 yunyun@newspim.com |
차량번호만으로 내 차에 맞는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서비스를 통해 그동안 배터리 정보를 알지 못해 온라인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의 불편이 대폭 해소됐다.
나아가 접수 이후 1시간 내 배터리 장착을 보장하는 '번개 Now'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장착 서비스를 제공하는 '번개 예약'으로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교체 서비스가 이뤄지게 됐다.
타이어픽에서 판매하는 배터리는 세계시장 점유율 1위 클라리오스사의 델코 배터리로 타이어픽은 배터리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오는 7월 말까지 25% 특가 판매를 진행 할 예정이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올해 초 국내 최초 차량번호 기반 타이어 조회 서비스를 선보이며 타이어 유통 업계에 신선한 변화의 바람을 일으켰다"면서 "이번 차량번호 기반 배터리 조회 및 번개 출동 서비스를 통해 배터리 유통 영역에서도 고객 중심 서비스로 혁신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