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메가공무원이 2022년 국가직, 지방직 9급 공무원시험 합격을 위한 전한길 한국사 '길라잡이 시즌2'를 공개했다.
8년 연속 공무원 한국사 1위 전한길 강사의 이번 커리큘럼은 단기 고득점 완성을 위해 '1.0 전한길 한국사 입문'(6월), '2.0 전한길 한국사 All-in-One'(7월), '3.0 전한길 한국사 기출 분석'(9월), '4.0 전한길 한국사 실전모의고사'(11월), '주제별 분류사'(1월), '2022 전한길 한국사 봉투모의고사'(3월)로 구성돼 있다. 전한길 한국사 '길라잡이 시즌2'는 6월 18일(금)부터 수강이 가능하다.
전한길 강사는 "공무원 한국사 수험생이 가장 어려워하는 '주제정리 누적암기', '사료해석, '합격선 고득점 완성'을 위해 전 커리큘럼을 전략적으로 보완했다"며 "또한 재미있는 강의로 높은 몰입도를 보여줬다는 합격생들의 후기를 반영하여 강의를 더욱 알차게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전한길 강사는 공무원 초시생들을 위한 '1.0 전한길 한국사 입문' 강좌와 재시생들을 위한 '전한길 한국사 포켓암기노트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공무원 |
whit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