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8일 킨텍스서 박람회
"참가 기업 중 최대 규모 부스"
[서울=뉴스핌] 조재완 기자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국군 전역장병을 대상으로 한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 전 리테일사와 함께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국군장병 취업박람회는 전역 장병들의 안정적인 사회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국방부·KB국민은행이 공동 주최한 행사로, 100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지난달 28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다.
재규어 랜드로바 코리아가 지난달 28일 국군장병 취업박람회에 참가했다. [사진=재규어 랜드로바 코리아 제공] |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번 박람회 참가 기업 중 최대 규모 부스를 마련해 국군 장병들에게 취업 상담과 현장 면접 기회를 제공했다. 카카오 엔터프라이즈와 쿠팡풀필먼트서비스와 함께 VIP 3개사로 초청돼 참가 의미를 더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로빈 콜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한 대한민국 국군 전역 장병분들의 헌신에 깊은 존경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취업박람회가 새로운 출발에 실질적인 도움이 돼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했다. 그러면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앞으로도 한국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 나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국내 자동차 특성화 고등학교와 함께 주니어 어프렌티스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두원공과대학교 내에 수입차 업계 최초로 자사 교육 시설인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교육센터'를 개관하는 등 전문 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다. 지난 8일에는 아주자동차대학교와 산학 협력 MOU(업무협약)를 체결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글로벌 테크니컬 어프렌티스 전용 교육센터를 개관하기도 했다.
choj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