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락앤락(대표 이재호)은 2023년 상반기 '락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락페스타는 연 2회 진행되는 락앤락의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메가세일의 새로운 버전으로, 3월 13일부터 26일까지 약 2주간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락앤락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과 전국 16개 가맹점을 통해 진행되며, 락앤락의 4대 사업 카테고리인 식품보관용기,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쿡웨어(주방용품), 소형가전 등 약 1000여 종의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팀홀과 안심캡 손잡이로 편의성과 안전성을 모두 겸비한 '바로한끼 이유식 정사각용기', 고물가 시대 젊은층과 직장인 사이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DosiLock(도시락) 시리즈'와 '체크 도시락 세트',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리틀럽 키즈 스트랩 텀블러', 퀼링 패턴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통주물 쿡웨어 '살롱', 130℃의 '슈퍼 스팀'으로 건강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스팀프라이어 S2' 등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캠핑, 차박, 창고정리까지 활용도가 높은 '슬로 아웃도어 카고박스'를 비롯해 다양한 캠핑 관련 제품, 도시락, 텀블러, 리빙박스, 트롤리 등 다채로운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락앤락 관계자는 "따뜻해진 날씨로 캠핑,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고, 개학, 이사 등이 많은 봄시즌을 맞이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기 제품을 모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락페스타는 1년에 단 2번 진행되는 큰 할인 행사니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0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