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BNK경남은행은 12일 본점 대강당에서 예경탁 은행장을 비롯한 경영진과 본부 부서장 및 영업점장 등 2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12일 BNK경남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2024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창원=BNK경남은행] 2024.01.13. |
지난해 성과를 되돌아보고 2024년 경영계획을 공유하기 위해 열린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BNK경남은행은 질적 성장, 리스크 관리, 업무 혁신, 상생금융 실천 등 2024년 전략 과제를 제시했다.
전략 과제 실천을 위해 고객마케팅, 고객기획, 자산관리, 여신지원, 디지털금융 등 본부별로 사업 지원 방안과 주요 사업 추진 방향을 발표했다.
예경탁 경남은행장은 "경제 상황이나 금리 추이 등 올해도 녹록지 않을 한 해가 될 것이다. 2024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담대한 도전과 변화를 위한 노력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자산·수익·마인드의 리밸런싱을 통해 담대한 목표를 향해 도전하자"고 강조했다.
예 은행장은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이라는 MZ세대들이 뽑은 올해의 명언을 예로 들며 "이 말은 실행력과 의지의 중요성을 뜻한다. 실행력과 의지의 중요성이 세대를 관통하는 변치 않는 진리임을 확인할 수 있다"면서 "여러분이 하고자 하는 의지와 디테일이 합쳐지면 반드시 목표 달성이 가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news234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