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뉴스핌] 박승봉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 시작일인 21일 더불어민주당의 영입인재 김남희 후보가 광명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경기 광명시(을)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공식적인 광명시(을)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가 됐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 시작일인 21일 더불어민주당의 영입인재 김남희 후보가 광명시선거관리위원회에서 경기 광명시(을)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로 등록을 마치고 공식적인 광명시(을) 지역구 국회의원 후보가 됐다. [사진=김남희 국회의원 후보실] |
김남희 후보는 "시민과 함께 성장하는 지역 사회를 만들고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 최우선 목표"라며 "법률, 교육, 그리고 사회 활동가로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의 질을 개선하고 ▲안정적인 주거 활동을 제공하며 ▲지속 가능한 교통 시스템 구축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이날 공식적인 광명을 지역구의 국회의원 후보가 된 더불어민주당의 영입인재 김남희 후보는 최근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공천 확정 당시 '4.10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더불어민주당과 저를 믿어 주신 광명 시민, 당원 동지께 반드시 보답하겠다"며 총선 승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힌 바가 있다.
이에 더해 김 후보는 "총선 승리를 통해 광명시와 대한민국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내겠다"는 의지도 표명했다.
아울러 "광명 시민과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하며, 모든 사람이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는 광명시를 만들기 위해 헌신할 것을 약속하겠다"며 "중앙정치뿐만 아니라 지역을 보살피는 데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