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부산의 대표 커피 기업 카페051과 해충 방역 전문 기업인 현대방역솔루션이 건강증진을 위한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했다. 카페051과 현대방역솔루션은 지난 9일 카페051 본사에서 상호 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사는 카페051의 가맹점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해충 방역 서비스를 포함한 종합 위생관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방역솔루션은 식음시설, 숙박, 공공기관 등 시설에 맞는 맞춤형 방역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역전문 기업으로, 질병관리본부 해충연구 프로젝트 참여 등 다양한 방제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들이 1:1 소통을 통한 원스톱 방역솔루션을 제공한다.
카페051은 '가격이 퀄리티를 정하지 않는다'는 슬로건으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최상급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카페051의 아메리카노는 콜롬비아 수프리모 등급의 싱글오리진 원두를 사용하며 고소하고 진한 맛으로 각광받고 있다.
카페051 가맹본부 정민일 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카페051이 퀄리티 있는 제품과 더불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고객들이 이용하는 카페051의 공간이 더욱 깨끗한 환경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