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연순 기자 = BNK경남은행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경남BC카드 거제여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8월31일까지 경남BC카드(개인 신용/체크)를 이용해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탑승권을 현장에서 구매하면 탑승권 1매당 3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할인 적용은 1일 1회 가능하며 최대 5매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내년 5월 31일까지는 경남BC카드(신용/체크)를 이용해 거제 씨월드 입장권 및 프로그램 체험권을 현장에서 결제하면 20%를 즉시 할인해준다.(본인 및 동반 1인)
경남BC카드 거제여행 이벤트는 카드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동원 결제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가 여름 휴가를 거제로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경남BC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거제여행 이벤트와 별도로 롯데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도 내년 5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전월실적 20만원 이상)
경남BC카드(개인 신용)를 이용해 롯데 워터파크 입장권(온ㆍ오프라인)을 구매하면 본인 50%, 동반 3인 30%, 찜질방 20%, 마이태그 50% 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y2ki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