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호 대표의원 "도민 안전 최우선 삼아 지속 가능한 안보 정책과 지원책 마련"
[수원=뉴스핌] 박승봉 기자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이달 5일부터 22일까지 18일간 도의회 1층 로비에서 '안보 전시 기획전'을 연다고 3일 밝혔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이달 5일부터 22일까지 18일간 도의회 1층 로비에서 '안보 전시 기획전'을 연다. [사진=경기도의회 국민의힘] |
'일 잘하는 국민의힘, 안보의 힘이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안보 전시 기획전'은 국민의힘이 진행 중인 경기도 안보 정책 기반 마련을 위한 세부 추진 계획 중 일부다.
오는 5일부터 22일까지 18일간 '안보, 눈으로 보고 느끼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지속되는 북한의 도발과 안보 위협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국가 안보·국방 강화에 대한 당위성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총 5개 테마로 나눠 진행되는 '안보 전시 기획전'은 "당신에게 '조국'은 무엇입니까?"라는 울림 있는 물음을 던지며 조국과 민족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 것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이번 안보 전시 기획전을 시작으로 안보 단체와의 간담회, 안보 정책 토론 대축제 등을 추진할 예정"이라며 "도민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지속 가능한 안보 정책과 지원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141world@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