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맞춤형 구매관리 솔루션 강조
직관적 UI 및 핵심 기능 개선
도입 기업 대상 3개월 무료 구독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B2B 구매 관리 솔루션 '업무마켓9'이 지난 2월 17일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운영사 캐스팅엔은 이번 개편을 통해 서비스와 소개 페이지를 분리하여 기업들이 솔루션의 기능과 도입 효과를 더욱 명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 |
[사진 = 업무마켓9] |
업무마켓9은 "회사의 새고 있는 비용을 잡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는 슬로건 아래, 반복적인 구매 업무를 자동화하고 비용 절감을 지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이번 개편에서는 ▲B2B 마켓플레이스 ▲통합 구매 프로세스 ▲클라우드형 전용 몰 ▲공급업체 관리 ▲결제 및 정산 관리 등 5가지 핵심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그동안 업무마켓9의 서비스와 소개가 한 페이지에서 운영되어 솔루션의 차별점과 강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한계가 있었다. 이번 개편을 통해 솔루션 소개 페이지를 신설하여, 서비스 이용과 별도로 업무마켓9의 기능과 효과를 보다 직관적으로 설명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캐스팅엔 안재권 전무는 "업무마켓9이 제공하는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서비스와 소개 페이지를 분리했다"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간접 구매 솔루션의 필요성과 도입 효과를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업무마켓9은 국내 최초로 경쟁력 있는 카테고리를 직접 보유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마켓형 간접 구매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존 간접 구매 시스템이 내부 프로세스 관리에 집중했다면, 업무마켓9은 구매 과정 자체를 혁신해 실질적인 비용 절감을 실현하는 것이 차별점이다.
한편, 업무마켓9은 도입 상담을 신청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3개월 서비스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