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이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 |
매드포갈릭,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 프로모션 멤버십 가입 고객에 할인 쿠폰 자동 지급 [사진=매드포갈릭] |
이번 '창립기념 9월 감사 혜택 두근두근 풍성한 금토일! 금토일!!' 프로모션은 이날까지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엠클럽)에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단 3일간 운영된다. 해당 기간 동안 8만원 이상 주문 시 2만5000원, 12만원 이상 주문 시 3만5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기존에 소지한 메뉴 쿠폰의 1회 중복 적용도 가능한 '갓성비'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혜택은 멤버십 앱을 통해 이날까지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2만5000원, 3만5000원 할인 쿠폰 각 1매씩 총 2매가 자동 지급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은 놀이동산 입점 매장 외 전국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와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매드포갈릭의 고품질 메뉴와 서비스를 만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모두의 다이닝'을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 후 폭넓은 메뉴 라인업과 차별화된 콘셉트를 내세운 신메뉴의 연이은 흥행으로 경쟁력을 높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통신사 할인∙적립을 비롯해 현대카드, 마스터카드, 삼성카드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멤버십 혜택 재정비를 통해서 M CLUB 10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최근 선보인 '밀리언 땡스 패키지'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1위에 오르는 등 브랜드 화제성을 입증한 바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