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샹들리에' 소년공화국 원준과 '복면가왕 실패' 슈가 인증샷과 소감을 전했다. <사진=원준 인스타그램, 소년공화국 공식 트위터, 슈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복면가왕 샹들리에' 소년공화국 원준과 '복면가왕 실패' 슈가 인증샷을 올리며 감동을 함께 나눴고 '복면가왕 스마일' 원미연과 '복면가왕 솔로몬' 손병호가 반전 소감을 전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최초 6연승에 성공한 '우리동네 음악대장'에 도전해 28대 가왕 선발전에 나선 새로운 8인의 복면가수들이 등장했다.
이날 대결에서 아쉽게 탈락한 이는 '김치 치즈 스마일' 원미연, '오! 샹들리에' 소년공화국 원준, '내 인생에 실패란 없다' 슈, '솔로몬의 선택' 배우 손병호였다.
방송이 끝난 이후 '복면가왕 샹들리에' 소년공화국 원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경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더 멋진 소년공화국 보여드릴게요! 응원해주세요! #오샹들리에"라고 소감을 전하며 인증샷을 게재했다. 원준은 화려한 무대의상과 복면을 쓴 채 찍은 셀카와 쓰지 않고 얼굴을 드러낸 셀카로 '복면가왕 샹들리에'가 자신임을 증명했다.
이어 '복면가왕 샹들리에' 원준은 소년공화국 공식 트위터에 "저에게 무대라는 곳이 얼마나 소중하고 간절한 곳인지 깨닫게 해준 복면가왕! 좋은 무대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 실망시키지 않는 그런 멋진 소년공화국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한 번 더 인사를 전하며 실시간 온라인 검색어 차트에 오른 인증샷을 게재하기도 했다.
'내 인생에 실패란 없다'로 복면가왕에 등장한 슈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슈 #shoo #shoodesu #실패란없다 #우리사랑이대로 #사랑은유리같은것 몇 주 동안 화장실 안에서 연습을 했다. 다들 내 노래에 깰까봐. 또 두려워서 남몰래 혼자 연습했던거같아. 나에게 허락한 시간에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없다. 너무 행복했다 열정을 다해서"라고 소감을 남기며 '복면가왕 실패' 인증샷을 게재했다.
이어 '복면가왕 실패' 슈는 "#슈 #shoo #shoodesu #복면가왕 #내인생의실패란없다 #우리사랑이대로 #사랑은유리같은것 어떻게 하루가 지났는지. 임무완수. 두 발 쭉~~~~~피고 자겠습니다"라며 홀가분한 마음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복면가왕 스마일' 원미연과 '복면가왕 솔로몬' 손병호가 출연 계기와 소감을 전했다. <사진=MBC '일밤-복면가왕' 캡처> |
한편,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한 '김치 치즈 스마일'의 가수 원미연과 '솔로몬의 선택' 손병호도 반전 소감으로 감동을 전했다.
'복면가왕 스마일' 원미연은 "아이들이 내가 어떤 노래를 불렀는지 모른다"며 "아이들에게 가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고 이왕이면 아이들이 좋아하고 아는 노래를 부르고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또 '복면가왕 스마일' 원미연은 "우리 딸은 제가 활동하는 걸 항상 본다. 그런데 '엄마는 왜 맨날 저 노래만 해?'라고 묻는다. 제 신곡을 원하는 무대는 없다보니까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오늘은 무대에서 오랜만에 즐겨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복면가왕 솔로몬'으로 무대에 오른 배우 손병호는 "두 딸이 있는데 아이돌 음악을 너무 좋아하는데 '아빠는 왜 이런 걸 몰라?'라고 한다. 요즘 노래는 잘 모르지만 우리 시대 때 나의 노래가 있나는 것을 들려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아빠도 노래를 좋아하고 잘하는 사람이란 걸 알려주고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이어 '복면가왕 솔로몬' 손병호는 "떨어지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도전하는 것, 내가 즐기는 것이 최고라고 생각한다"며 "'복면가왕'이 새로운 도전의 기회를 만들어준 것 같다. 노래하는 건 즐거운 것 같다. 또 한 번 기회가 있다면 나오고 싶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MBC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