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NHN이 그룹사 브랜드 사이트 '인사이드 NHN'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인사이드 NHN 은 NHN 그룹사들의 신규 소식과 다양한 기업 이야기를 웹매거진 형태로 담고 있다.
[서울=뉴스핌] 정윤영 기자 = NHN이 그룹사 브랜드 사이트 '인사이드 NHN'을 오픈했다. [제공=NHN] 2020.04.27 yoonge93@newspim.com |
특히 인사이드 NHN의 '사람, 기술, 문화 이야기' 영역에서 같은 목표를 향해 열정을 다하고 실패를 두려워 않는 자신감을 기반으로 더불어 일하며 꾸준한 오늘로 더 나은 세상을 펼쳐가는 NHN 그룹사 임직원들의 치열하면서도 따뜻한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NHN 피플에서는 국내 대표 바둑 인공지능(AI) '한돌'을 만든 개발자를 만날 수 있으며, NHN 컬처 코너에서는 NHN만의 특별한 채용문화 및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프로그램 소개로 NHN의 기업문화를 엿볼 수 있다.
NHN 측은 "NHN은 2013년 8월 정식 출범한 이후 예술과 과학, 기술의 조화를 바탕으로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고자 노력하며 국내 대표 IT 기술기업으로 성장해왔다"며 "인사이드 NHN을 통해 사람, 기술, 문화를 중심으로 NHN 그룹사 이야기를 대중에게 알리고 또 같이 호흡하며 소통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yoonge9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