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신규 등록 구매 후기 중 75%, 부모님 효도용 목적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은 자사 홈페이지의 구매 후기를 분석한 결과, 8월 여름 집중 휴가 기간 동안 효도 선물 목적으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 압도적으로 높았다고 21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을 위해 올 여름 휴가를 반납하는 대신, 휴가비 명목의 여유 목돈으로 부모님 및 가족 선물 용도로 안마의자를 구매한 것으로 보인다.
[서울=뉴스핌] 이서영 기자 = 휴테크 안마의자, 6월&7월 동기간 대비 8월 부모님 선물 수요 증가. [사진=휴테크] 2020.08.21 jellyfish@newspim.com |
휴테크는 이달 1일부터 1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 등록된 343건의 온라인 구매 후기를 분석한 결과, 안마의자 사용 주체를 밝힌 게시글 중 75%가 부모님 효도 목적으로 안마의자를 구매했다고 말했다. 이는 8월 여름 휴가 성수기 직전인 6월과 7월 동기간과 비교했을 때 두 배 이상 증가한 수치다.
휴테크가 지난 6월 발표한 직영점 고객 설문 조사 결과, 구매 고객의 66%가 본인 사용 목적으로 안마의자를 구매했다고 밝힌 반면, 이번 달에는 여름 휴가를 가지 않은 대신 휴가비를 아껴 부모님을 위한 효도 목적, 착한 소비로 구매한 것으로 풀이된다.
"어머니께서 직접 체험해 보시고 효도할 수 있게 좋은 제품을 만들어줘서 감사하다", "부모님과 직접 함께 체험 후 비교해보고 효도를 위해 구매했다" 등 오히려 가정의 달 5월보다 '부모님', '선물'을 언급한 후기가 많았다.
이에 따라 휴테크는 8월 막바지 휴가도 못간 고객들을 위해 전국 직영전시장에서 다양한 구매 및 렌탈 혜택을 제공한다. 자사 플래그십 모델 카이 SLS9부터 레스툴 발마사지기 등 소형 마사지기까지, 직접 방문하면 상세한 상담을 받으며 다양한 제품 체험을 해볼 수 있다.
휴테크 관계자는 "여름 휴가를 반납한 고객들에게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시길 권장한다"며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부모님 효도는 물론, 휴식의 질을 높여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ellyfis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