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네오핀은 미술작품 전문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프로젝트인 '3번째 공간(3space art)'에 네오핀 플랫폼을 온보딩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번 온보딩을 통해 KYC(Know-Your-Customer) 인증 시스템과 자금세탁방지 정책 등 신뢰와 안정성을 높인 네오핀 디파이(DeFi, 탈중앙 금융) 지갑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네오핀은 온보딩을 기념해 신진작가 '아반트 클래식(AVANT CLASSIC)'의 구미 나이트베어 NFT 4종을 에어드랍(Airdrop, 무료보상)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네오핀] |
이벤트 참여 기간은 이달 28일 오후 5시까지다. 네오핀은 네오핀 지갑 주소를 입력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며, 다음달 6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네오핀은 스테이킹, 일드파밍, 스왑 등 다양한 디파이 서비스를 중심으로 게임, 메타버스, 서비스, NFT 등으로 생태계 연결 및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네오핀 측은 "현재 NFT, 게임, 메타버스, 서비스 등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네오핀 온보딩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며 "3번째 공간을 시작으로 온보딩을 확대해 네오핀 지갑 활용처를 증대하고, 네오핀 생태계를 글로벌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