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국민의힘 기장군 시·군의원들은 지난 5일 정동만 기장군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정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고 6일 밝혔다.
[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국민의힘 기장군 시·군의원들이 지난 5일 정동만 기장군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정도만 후보의 지지를 선언하고 있다. 2024.03.06 |
이들은 "지난 4년간 오직 기장을 위해 일해 왔다"며 "십수년간 지지부진 했던 도시철도 정관선 예타조사가 시작되고, 동남권 방사선의과학산업단지가 반도체 소부장특화단지 지정되는 등 기장 발전을 위한 굵직한 성과들을 내 왔다"고 강조했다.
이어 "관광도시, 반도체·방사선 산업의 메카가 될 기장의 변화는 이제 시작"이라며 "도시철도 기장선 구축, KTX-이음 기장군 내 정차, 반송터널, 오시리아선 연장, 수출용신형연구로·중입자가속기 치료센터 완공 등 산적한 과제들이 남아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들은 "정부여당의 힘과, 예산과 정책을 아는 정동만의 힘이 하나가 돼 기장의 완성을 이끌 것"이라며 "정동만 국회의원과 함께, 기장의 당원동지들과 함께, 군민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압승을 거두고 오직 기장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뛰겠다"고 말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