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욱 "분당이 키워주신 김병욱...꼭 승리하겠다"
[성남=뉴스핌] 정종일 기자 = 경기도 성남시 더불어민주당 분당을 김병욱 후보가 28 일 오전 정자동소재 신기교에서 '분당 리빌딩 김병욱 선거대책본부' 출정식을 가지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28일 오전 4.10 국회의원선거 분당을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김병욱 후보가 출정식을 하고 있다.[사진=김병욱 선거사무소] 2024.03.28 observer0021@newspim.com |
김병욱 후보는 "중단 없는 분당발전을 위해 대한민국과 분당에는 말꾼이 아닌 진짜 일꾼이 필요하다"며 "23년 분당사람 김병욱, 이곳 분당에서 첫째 아들, 둘째 아들도 잘 키워냈다. 분당의 역사와 과정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
또 김 후보는 "많은 사람들이 대한민국의 민주적 기본 질서가 무너져 내려 가고 있는 모습에 대해 걱정을 하고 있다. 이번 선거는 윤석열 검찰정권에 대한 중간평가이자 심판하는 중차대한 선거"라며 "반드시 선거를 승리하여 윤석열 정부의 국정기조를 바꾸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
이어 "지난 8 년간 그 누구도 해내지 못한 신도시 재건축 특별법 통과를 해낸 사람이자 앞으로도 신속한 재건축을 해낼 사람" 임을 강조하며 "신도시 재건축 특별법을 통과시켰듯이 분당을 최첨단 미래도시로 만들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
끝으로 김병욱 후보는 "총선 승리로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 한번 더 믿어달라"고 말하며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3 선 국토교통위원장이 되어 강남을 뛰어넘는 재건축특별시로 리모델링 하겠다"고 약속했다.
observer002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