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서버 '신출귀몰' 오픈, 고대급 수호신령 15종 공개
다양한 이벤트로 신규·복귀 이용자 유치 나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귀검사'를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귀검사'는 소환수 '귀령'과 함께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전설 무공인 '귀룡열참', '뇌혼섬' 사용 시 '귀령'이 동일한 무공을 함께 시전해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다. 이용자들은 다음 달 8일까지 무료 재화 '은화'로 '무료 직업 변경권'을 받아 '귀검사'로 전직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홍문 50레벨 캐릭터로 시작할 수 있는 신규 서버 '신출귀몰'과 홍문 1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캠페인 필드 '폭염의 대서구릉'도 공개됐다. 또 '역왕 홍석근', '각성 비월' 등 15종의 고대 등급 '수호신령'이 추가됐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27일까지 '2024 썸머 레볼루션 쿠폰' 4장과 '성장의 장비 풀세트 꾸러미'를 제공하고, 최대 300회 무료 소환 기회를 준다. 오는 9월 10일까지는 출석 시 '오성 보석함', '최상급 수호신령 소환 10+1'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