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과 이동휘(위 왼쪽), 김소혜가 올린 근황(오른쪽), 이수민이 올린 한복사진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김소혜 인스타그램, 이수민 인스타그램> |
[뉴스핌=이현경 기자] 'SNL 코리아8'에 출연한 이수민, 양세형, 이세영, 김소혜의 근황이 화제다.
이수민은 14일 인스타그램에 "추석 연휴 행복하게 보내시죵 맛나는거 #적당히 드시고 살찌는추석은 앙되용~~ 빛나는 한해 되시길 아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수민은 한복을 입고 등장했다. 방송에서는 4차원 매력으로 승부했던 이수민이 단아한 자태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소혜는 'SNL 코리아8'에서 크루 이명훈과 로이 로사 패러디를 한 소식을 전했다. 김소혜는 "그들은 그렇게 로이와 로사가 되었다. #내영원한파트너 #고맙다아저씨 #오빠가있어서든든하다요 #SaturdayNightLiveSeason8"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울고 있는 김소혜와 그를 바라보는 이명훈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로사 복장의 김소혜, 로이 복장의 이명훈이 등장해 연기를 펼쳤다. 머리 스타일과 의상까지 '포켓몬스터'의 로이, 로사와 흡사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세영은 지난 11일 '응답하라 1988'에서 만난 이동휘와 재회한 사진을 공개했다. 더불어 "#두상미녀 #앞머리떡질일없음 #용각산쿨"이라는 글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세영은 변발 가발을 쓰고서, 이동휘는 단정한 헤어 스타일과 양복차림으로 등장해 활짝 웃고 있다. '응답하라 1988' 이후 함께 선 두 사람의 모습이 반가움을 안겼다.
양세형이 15일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사진=양세형 인스타그램> |
한편 17일 방송한 'SNL 코리아8'의 호스트인 양세형의 근황도 눈길을 끈다. 양세형은 15일 인스타그램에 "다들 즐거운 설날보내세여 메리크리스마스 해피뉴이어 *^---^* #양세형 #만우절 #빼빼로데이 #로즈데이 #13일금요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추석을 앞둔 상황에서 설날에 만우절, 빼빼로데이, 13일의 금요일 등을 언급하는 양세형의 장난끼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안겼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