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뉴스핌] 남동현 기자 = 정연욱 국민의힘 수영구 후보 선거사무소는 22일 수영구에 위치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22대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정연욱 후보는 후보 등록을 마치고 "수영구민의 삶, 수영의 미래를 좌우할 이번 선거에 깨끗하고 당당하게 임할 것"이라며 "수영구민 여러분과 함께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정연욱 국민의힘 수영구 후보가 22일 수영구에 위치한 선거관리위원회에서 22대 국회의원 후보 등록을 마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정연욱 후보 선거사무소] 2024.03.22 |
그러면서 "사건 현장에 제일 먼저 달려가 취재하고 가장 일찍 소식을 전하던 32년 전 초보 기자의 마음으로 돌아가 수영을 구석구석 살피고 낮은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며 재개발·재건축 등 지역현안 해결을 약속했다.
정 후보는 "탁 트인 광안리 바다를 품고 황령산, 금련산이 둘러싼 수영을 교육과 문화, 관광과 물류가 어우러진 쾌적한 미래도시로 거듭나게 하겠다"라며 "오직 수영! 네 글자를 뼈에 새기겠다. '수영 새 일꾼 정연욱'을 선택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정연욱 국민의힘 수영구 후보는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출신으로 동아일보 정치부장, 채널A 정치부장, 동아일보 논설위원을 지냈으며, 채널A '쾌도난마' 진행자로 활약했다.
ndh400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