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코웨이가 2월 한 달간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제품을 대상으로 '첫 달 렌탈료 0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비렉스(BEREX) 스마트 매트리스와 안마베드 [사진=코웨이] |
코웨이는 행사 기간 동안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에서 비렉스 제품을 구매하는 신규 렌탈 고객에게 첫 달 렌탈료 면제와 함께 최대 18개월 렌탈료 반값, 일시불 최대 25% 할인 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신제품 트리플체어를 비롯해 비렉스 안마의자 전 제품과 스마트 매트리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등 비렉스의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비렉스 안마베드 신규 렌탈 고객에게는 첫 달 렌탈료 면제와 최대 18개월의 렌탈료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 트리플체어와 페블체어, 마인 시리즈는 매달 최대 6천 원의 렌탈료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비렉스의 프리미엄 제품인 스마트 매트리스는 첫 달 렌탈료 외 최대 4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시그니처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개월의 렌탈료가 추가 할인된다.
이외에도 코웨이는 안마의자 보상 판매도 진행한다. 코웨이를 포함한 타사 전신 안마의자를 사용 중인 고객이 비렉스 안마베드를 구매할 경우 매월 렌탈료 최대 25% 또는 일시불 가격의 25%를 추가로 할인해 준다.
해당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