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송주오 기자] 한국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기회를 주는 '겟투더 게임(Get to the Game)-UEFA 챔피언스 결승전, 닛산이 보내드립니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9일까지 한국닛산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진행된다.
홈페이지의 퀴즈를 푼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오는 5월말 열리는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관람 티켓, 유럽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닛산 파이널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 여행용 캐리어(10명), UEFA 공인구(50명) 등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당첨자는 3월 16일 개별 발표된다.
아울러 닛산 전국 전시장에서 오는 9일부터 17일까지 매 주말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시승 고객 중 추첨을 통해 UEFA 팀 유니폼(3명), 서포터즈 스카프(5명), 서포터즈 볼(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이달 30일 개별 발표된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닛산과 UEFA 챔피언스리그의 만남은 전세계 축구 팬들에게 닛산의 혁신성과 다양성을, 닛산 고객들에게 챔피언스리그만의 역동성과 재미를 전하는 윈-윈 사례"라며 "한국닛산 역시 UEFA 챔피언스리그 후원 기념 이벤트를 시작으로 닛산의 "짜릿한 혁신(Innovation that excites)'을 대변하는 마케팅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닛산은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을 유럽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한국닛산> |
[뉴스핌 Newspim] 송주오 기자 (juoh8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