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뉴스핌] 최민두 기자 =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사천·남해·하동 당원 필승 결의대회가 10일 오후 3시 사천시 삼천포체육관에서 많은 당원이 결집한 가운데 개최됐다.
[사천=뉴스핌] 최민두 기자 =국민의힘 사천남해하동 당원 필승 결의대회에 참석한 서천호 국민의힘 후보 2024.03.10 |
국민의힘 경남도당 주최로 열린 이날 행사는 사천·남해·하동 지역구에 공천이 확정된 서천호 국민의힘 후보의 총선승리와 국민의힘 선거 승리를 다짐하는 자리이다.
이날 서 국민의힘 후보는 "당원 동지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지원 덕분에 압도적 지지를 얻게 되어 너무 고맙다"며 "대한민국의 올바른 발전과 획기적인 지역발전을 위해 힘 쓰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압도적 지지로 당선되어야 힘 있는 국회의원이 될 수 있다"며 당원들의 단합과 지지를 호소했다.
[사천=뉴스핌] 최민두 기자 =사천남해하동 선거구에 출사표를 던진 국민의힘 서천호 후보가 국민의힘 당원 필승 결의대회에 참석해 졍견 발표를 하고 있다. 2024.03.10 |
이어 서 국민의힘 후보는 자신을 음해하는 가짜뉴스가 민주당과 중앙언론에서 터져 나온 것에 대해 "민주당과 통진당의 관계, 이재명과 경기동부연합과의 관계를 잘 알고 있는 내가 국회에 들어가면 가장 위협적인 존재가 될 것이기 때문"이라고 이유를 설명하며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는 길에 힘을 모아 달라"고 역설했다.
또 "우주항공청 설치법의 통과로 얻게 된 획기적 발전의 기회를 살려 우주항공 복합도시 특별법을 추진하고 우주항공연구소와 대학 설립, 철도와 도로 인프라 구축, 인적·물적자원 유치를 통해 미국의 시애틀을 능가하는 우주항공 복합도시를 조성하도록 온 힘을 바치겠다"고 약속했다.
m2532253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