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및 휴면고객 대상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유안타증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미국주식 거래시 미국주식 증정과 함께 추첨을 통해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제공하는 '미국주식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외주식 신규 및 휴면 고객대상이다.
100% 당첨되는 미국주식 룰렛 이벤트는 지난해 8월부터 해외주식 매매 경험이 없는 신규/휴면 개인고객이 대상이다. 경품으로 미국주식 유나이티드 마이크로 일렉트로닉(UMC ADR), 스타벅스(SBUX), 애플(AAPL), 언더아머 A(UAA), 화이자(PFE)중 1주 또는 1만원 미국주식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주식을 1주 이상 체결한 고객에게 룰렛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룰렛 이벤트는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티레이더(HTS), 티레이더M(MTS)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또 룰렛 참여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주식 누적 거래금액이 10만 달러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100만원 여행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오는 5월31일까지 해외주식 신규/휴면 고객 중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0.09%의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 우대수수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 무료 및 해외주식 통합증거금 서비스, 미국주식 프리마켓/시간외 거래 시간 확대 및 미국주식 담보대출 등 미국주식 투자자들의 투자 접근성과 거래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전진호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앞으로도 투자자들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미국주식을 투자할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한다.
aza@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