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수상자에 인턴십 기회 제공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키움증권은 대학생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를 25일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재학생, 휴학생 및 대학원생이 참여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25일부터 내년 1월 19일까지로 총 8주간 진행된다. 대회는 12월 23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 총 5주간 이루어진다. 참가자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리그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다.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사진=키움증권] 2024.11.25 stpoemseok@newspim.com |
키움증권 대학생 모의투자대회는 올바른 투자문화 확립을 목표로 2007년부터 매년 여름과 겨울 방학에 진행되는 대회로, 수상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각 리그별 수상자에게는 장학금과 상장이 지급되며, 이번 대회부터는 수상자가 200위까지 확대돼 최대 400명의 학생에게 총 2350만원의 장학금이 지급된다. 또한 상위 수상자에게는 인턴십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모의투자대회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대회에 참가한 모든 학생에게는 '소수점 미국 주식'을 랜덤으로 증정하며, 1회 이상 거래를 진행할 경우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한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하고, 친구와 함께 참가하는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 접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영웅문4'(HTS), '영웅문S#'(MTS)를 통해 가능하다.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poemseok@newspim.com